더 케이브 한글패치 배포 자료실



주관 : 개나소랑

번역 : 개나소랑
검수 : 개나소랑
폰트 : 쩌새

Thanks- Zilago

(일본어 버전과 영어버전의 중역으로 번역되었음을 미리 말하는바입니다.)


[배포완료]

v.1.05 NEW
패치 파일 링크 - 
https://docs.google.com/file/d/0B4HBVgScxe-aYW9qSFlYRW91ZzA/edit




1.한글패치 적용법

[1]위쪽에 있는 링크로, 한글패치 파일을 다운받습니다.

[2]받으신 파일의 압축을 풀어주세요

[3]압축되있는 경로대로(Win) , 스팀에서 더케이브 설치 폴더를 찾아가 덮어주세요.

[4]정상적으로 한글이 출력되는것을 확인 하셨다면, 즐겁게 플레이 하시면 됩니다.

2.주의 사항

[1] 많은 테스트를 거치지 못해 몇몇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.
    오류등의 피드백은 cisuk11@gmail.com 으로 보내주세요.

[2] 일어와 영어의 중역으로 번역되었습니다. 이 점 유의해주세요.



덧글

  • 사신권왕 2013/03/12 00:21 # 삭제

    정만 대단하십니다.^^ 폰트도 이뿌고 아직 게임은 없지만 우선 받아가겠습니다.
    정말 고생하셨고 감사합니다.^^
  • 반츠 2013/03/12 00:25 # 삭제

    수고 많으셨습니다~
    재밌게 즐기겠습니다^^
    감사합니다~
  • ㅇㄹㅇ 2013/03/12 00:25 # 삭제

    정말 한필드는 최고입니다...
  • ㅁㄴㅇㄹ 2013/03/12 00:30 # 삭제

    수고하셨습니다
  • 새장속새 2013/03/12 00:30 # 삭제

    폰트 아주 잘 어울리네요.
  • 블루베리머핀 2013/03/12 00:39 # 삭제

    항상 고맙습니다~
    수고많으셨어요~ ^^
  • 겁나멋져부러 2013/03/12 07:53 # 삭제

    폰트도 겁나 세련된 느낌이고 한글화 퀄리티는 한필드니까 뭐 말할것도없고 ... 아무튼 매번 정말 감사드립니다. 즐겨찾기에 추가해두고 매일매일 방문해서 감사인사 드리는거 외에는 해드릴 수 있는게 없네요 ㅎㅎ.. 아무런 보수도 없이 이렇게 업데이트가 될 수 있다는 것이 한편으로는 신기하기도하고 참 감사하네요 ..
  • 잘어울려요 2013/03/12 08:57 # 삭제

    폰트도 잘어울리고 깔끔하네요.. 감사합니다~
  • 떠돌이나그네 2013/03/12 09:29 # 삭제

    자료 너무 감사드립니다.^^
  • OMG 2013/03/12 12:44 # 삭제

    멋지십니다. 횡재한 느낌이네요. 길버트 게임을 한글로 즐길수 있다니..
  • lee 2013/03/12 13:41 # 삭제

    감사합니다. 정말 잘만드셨네요. 수고하셨습니다.
  • 항상 감사합니다 2013/03/12 14:38 # 삭제

    항상 감사합니다^^
  • 우띠야 2013/03/12 14:44 # 삭제

    스팀 라이브러리만 채웠던 게임 지금 깔고 있습니다 ;;;

    감사합니다 즐겜 하겠습니다 꾸벅 ^^
  • 론썸 2013/03/12 14:51 # 삭제

    항상 감사드려요 재밋게 하겠습니다~
  • 카론 2013/03/12 16:17 # 삭제

    한필드 정말 대단하네요. 너무 감사드립니다^^
  • 감사드려요~ 2013/03/12 17:44 # 삭제

    영문으로 했었는데 다시 해봐야겠네요ㅎㅎ
    다른 케릭터들로
  • 감사해요~ 2013/03/13 18:14 # 삭제

    감사드립니다.
    너무 감사해요~
  • 쏘주가젤조아 2013/03/13 19:38 # 삭제

    오오오오오~ 감사합니다. ㅎ
  • 삼류무사 2013/03/15 15:58 # 삭제

    언제나 감사합니다~~~
  • 청주 2013/03/16 12:29 # 삭제

    퀄리티 대박~~
  • 한글패치감사합니당 2013/03/17 23:25 # 삭제

    이거 의외로 잼있네요
  • 게임매니아 2013/03/20 06:57 # 삭제

    아 정말 감사합니다. 한필드 덕분에 패키지 게임 구매 의욕이 정말 최고조 입니다. ㅠ.ㅠ 모르고 관심조차 없던 게임들도 한필드에서 한글화 해주신건 스팀으로 다 긁었습니다. 정돌이 하는맛 나네요. 패키지 게임 수집하는게 취미인데 한글이 별로 없어서 안타까워 하고 있었습니다. 정말 감사합니다.
  • shawn82 2013/03/23 17:05 # 삭제

    안녕하세요

    덕분에 항상 재밌게 게임 하고있습니다ㅎㅎ

    스팀비비에서 보니 욕메일이 더 많다는 믿지못할 얘기가 있길래 충격받아서 응원메일을 보내려 했으나ㅡㅡ 어디로 보내야 할지 몰라서ㄷㄷㄷ

    앞으로 새로 나올때마다 댓글이라도 남길게요

    정말 진심으로 응원하며 노고에 항상 감사드립니다^^

    한필드에서 작업했다 하면 전 그게임은 다른거 하나도 안보고 일단 구매해요ㅎㅎ

    사랑합니다~ㅎㅎ
  • 2013/03/24 00:16 # 삭제 비공개

    비공개 덧글입니다.
  • 호갷 2013/03/28 14:39 # 삭제

    잘받아갑니다 게임 재밌게 할게용~
  • 우리같이 2013/03/28 17:21 # 삭제

    우왕~~ 감사합니다 ^^
  • 감사합니다 2013/03/28 20:39 # 삭제

    쩌새님 개나소랑님 정말 감사합니다 한필드에서 한글화된 게임만큼은 반드시 정품으로 구입할게요
  • 오오미 2013/04/15 15:36 # 삭제

    다음 프로젝트는 뭘까?하면서 기다리는게 이벤트 당첨보다 더 기대되요ㅋㅋㅋㅋ
  • 에리카 2013/04/21 15:32 # 삭제

    안녕하세요 ^^ 팀 틴에이저의 부팀장, 에리카라고 합니다.

    다름 아니게 우리 팀은 현재 부족한 인원으로 구성되어있는지라

    기술지원팀이 없는 상황입니다. 그래서 기술지원을 부탁드려봅니다.

    시스템 쇼크 2입니다. 도와주신다면 정말 감사하겟습니다.
  • 한필드사랑 2013/04/24 17:58 # 삭제

    더 케이브를 받은건 아니지만 파크라이건으로 감사드립니다ㅠㅠ여기서 더 발라드 오브 게이토니를 한글화 해주셨으면 하는 바람도 있네요ㅠㅠ
  • 감사인사 2013/04/25 10:45 # 삭제

    세일에 구매할까 망설이다가 한필드분들의 한글화가 있다는걸 알고 샀습니다

    덕분이 재밌게 게임을 즐기게 될 것 같아요 감사드려요
  • 감사합니다 2013/06/08 03:20 # 삭제

    한필드의 한글화는 대단합니다. 항상고마운마음으로 사용할께요 ^^
  • 저기요 2013/06/09 03:09 # 삭제

    다운이안돼욧ㅜㅜ
    겨우찿아는뎅
  • 나눔손글씨 펜 2013/07/03 01:30 # 삭제

    폰트군요! 반가운 메모장 폰트..
  • 사랑해요한필드 2013/07/24 20:21 # 삭제

    이번 더 케이브 재밌게 즐겼습니다 한필드여러분 덕분에요~~

    항상 감사한마음으로 게임 즐기고있어요

  • Amore 2013/08/01 11:42 # 삭제

    감사합니다!
  • 유리아아빠 2013/11/24 14:35 # 삭제

   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게임을 즐기고 있습니다... 복많이 받으시고.. 다시한번 머리숙여 고마움을 전합니다..
    꾸벅~0.0~_._~

whos.amung.us 통계